휴대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하거나, 현재 또는 과거 미납, 다수의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한국상품권협회​ 정식등록 상품권 , 소액결제 , 정보이용료 ( 콘텐츠이용료 ) 신용카드 전문 상담원입니다.

​당연히 결제 대행사 쪽에서도 이런 경우는 사고를 대비하여 한번에 큰 금액을 결제하지 못하게 제한을 걸어둡니다. 

보통은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이유를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자신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합니다.

미납있어서 안될줄알았는데 조금이나마되서 다행이네요 감사드려요! 상담사 분도 고생하셨습니다

각 핸드폰에 부여된 한도를 초과하여도 정책에 해당이 됩니다. 개인의 한도는 각 설정한 한도에 따라 달라지지만 보통 몇 십만원에서 부터 최대 백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현금 서비스를 진행하시기 전에 남은 한도를 체크 해보세요.

고객님의 미납이력 , 결제이력 , 휴대폰 회선 수 등 따로 상담을 통해 안내 해드릴 수 있으니

이 처럼 더이상 이곳 저곳에서 미납 금액이 있거나 정책사유에 해당이 되어서 현금화를 하지 못하셨던 분들은 정책 미납 전문 업체에서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으로 소액결제 정책 정보이용료 현금화 추천 정보이용료 현금화 수수료는 비싸기 때문에 평소에 추천하는 방법은 …

소액결제 현금화 알뜰폰 정책미납 해결가능 (소액결제 현금화 알뜰폰 정책미납 우회가 필요시 이미지 클릭 자동연결) 안녕하세요.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다날과 모빌리언스 홈페이지에서 응답코드 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자메세지를 통해 안내받은 응답코드를 전화번호와 함께 입력하여 오류의 원인을 파악하시면 됩니다.

친구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기존 친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아니오 예 닫기 질문 비공개 설정이란? 질문 비공개 설정을 하시면 본인 및 답변자만 질문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 소액결제 현금화 주된 고객님들은 돈이 급해서 현금 교환을 하고 수수료까지 내가며 급하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